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안녕하세요, 화학과 사무실입니다.

21-2학기 졸업논문 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

*

▣최종 평가(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

 1. 포스터발표

-제출 기한 : 10.08(금)

-제출 방법: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포스터발표_학번_이름)

-제출 파일:

1) PPT 발표 영상

2) ppt 파일 (파일명:21-2_포스터발표_학번_이름)

-발표 형식: 온라인(유튜브) 영상 게시 –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발표로 진행됩니다.

-발표 기간: 10/11(월)~10/18(월)

-심사 기간: 10/18일 까지, 1학생당 2명 심사(지도교수+화학과 교수)

*

 2. 졸업논문 최종 보고서 제출:

-제출 기한 : 11.25(월)

-제출 파일:

1) 최종 보고서 pdf파일 (파일명:21-2_최종보고서_학번_이름)

2) 최종 보고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최종보고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심사 평가서 제출: 11/30(화) – 해당 지도교수 작성

*

*

▣중간 평가(2022년 8월 졸업 예정자)

*

 1. 논문 계획서 제출:

-제출 기한 : 10.08(금)

-제출 파일:

1) 논문계획서 pdf파일 (파일명:21-2_논문계획서_학번_이름)

2)논문계획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논문계획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

 2. 중간 보고서 제출:

  -제출 기한 : 11.25(월)

-제출 파일:

1) 중간 보고서 pdf파일 (파일명:21-2_중간보고서_학번_이름)

2) 중간 보고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중간보고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

*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chem@ssu.ac.kr / 02-820-0430(화학과사무실)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