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학과 사무실입니다.
21-2학기 졸업논문 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
*
▣최종 평가(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
1. 포스터발표
-제출 기한 : 10.08(금)
-제출 방법: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포스터발표_학번_이름)
-제출 파일:
1) PPT 발표 영상
2) ppt 파일 (파일명:21-2_포스터발표_학번_이름)
-발표 형식: 온라인(유튜브) 영상 게시 –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발표로 진행됩니다.
-발표 기간: 10/11(월)~10/18(월)
-심사 기간: 10/18일 까지, 1학생당 2명 심사(지도교수+화학과 교수)
*
2. 졸업논문 최종 보고서 제출:
-제출 기한 : 11.25(목)
-제출 파일:
1) 최종 보고서 pdf파일 (파일명:21-2_최종보고서_학번_이름)
2) 최종 보고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최종보고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심사 평가서 제출: 11/30(화) – 해당 지도교수 작성
*
*
▣중간 평가(2022년 8월 졸업 예정자)
*
1. 논문 계획서 제출:
-제출 기한 : 10.08(금)
-제출 파일:
1) 논문계획서 pdf파일 (파일명:21-2_논문계획서_학번_이름)
2)논문계획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논문계획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
2. 중간 보고서 제출:
-제출 기한 : 11.25(목)
-제출 파일:
1) 중간 보고서 pdf파일 (파일명:21-2_중간보고서_학번_이름)
2) 중간 보고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1-2 중간보고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
*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chem@ssu.ac.kr / 02-820-0430(화학과사무실)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