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2023학년도 2학기 졸업논문 일정 수정 및 포스터 발표 방식 확정

    • 등록일
      2023.09.04
    • 조회수
      932

▣최종 평가(2024년 2월 졸업 예정자)

 1. 포스터발표: online 발표

-파일 제출 기한 : 11.03(금) 17:00

 

1) PPT 발표 동영상

2) ppt 파일

– 제출방법: 15분 이내 발표 동영상 파일을 학과조교 메일(chem@ssu.ac.kr)로 제출(메일제목: 23-2 포스터발표-학번-이름)

– 제출파일: ①  mp4(영상용량 크기 : 500Mb 이하), ② ppt파일(파일명: 23-2포스터발표-학번-이름.mp4,  23-2포스터발표-학번-이름.ppt)

– 발표형식:온라인(유튜브)영상 게시(비대면발표) *첫페이지 본인사진 첨부 필수

※Zoom의 개인회의실을 열고,화면공유 녹화방식을 추천

※참고 발표영상:   [SSU] 화학과 졸업포스터 발표  https://www.youtube.com/channel/UCpG3i60X8g_v1RTR3vNo-Mg

 

-발표 기간: 11/06(월)~11/17(금)

-심사 기간: 11/17(금)일 까지, 학생 1명 당 2명 심사(지도교수+화학과 교수)

 

 

2. 졸업논문 최종 보고서 제출:

-제출 기한 : 11.24(금) 17:00

-제출 파일:

1) 최종 보고서 pdf파일 (파일명:23-2_최종보고서_학번_이름)

2) 최종 보고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3-2 최종보고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심사 평가서 제출: 12/1(금) – 해당 지도교수 작성

 

 

▣중간 평가(2024년 8월 졸업 예정자)

1. 논문 계획서 제출:

-제출 기한 : 11.03(금)  17:00

-제출 파일:

1) 논문계획서 pdf파일 (파일명:23-2_논문계획서_학번_이름)

2)논문계획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3-2 논문계획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2. 중간 보고서 제출:

-제출 기한 : 11.24(금)  17:00

-제출 파일:

1) 중간 보고서 pdf파일 (파일명:23-2_중간보고서_학번_이름)

2) 중간 보고서 출력본

-제출 방법:

1) 파일은 chem@ss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 제목: 23-2 중간보고서_학번_이름)

2) 출력본은 과사무실(베어드홀 301호) 직접 제출

 

※구체적인 내용 및 양식은 화학과 홈페이지 “졸업논문 자료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변경 및 확정된 내용은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LMS 논문연구2 공지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5년 2월 졸업 대상자 부터는 변경된 졸업 논문 제도가 적용됩니다.

이에 2024학년도 8월 졸업 논문 대상자는 기존 또는 변경된 제도 모두 인정하기로 하였습니다.
대상자는 졸업 논문 지도 교수와 의논하여 결정하여 학과 메일로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제도에 대해서는 화학과 홈페이지- 자료 및 정보 – 화학과 졸업논문제도(2023 개편안 안내)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