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17-2학기 졸업사정 오류정정 및 이수구분 변경 접수

2017-2학기 졸업사정 오류정정 및 이수구분 변경 접수 일정을 안내해드리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기한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2018년 2월 졸업예정인 재학생
(현재 학기 8학기 이상 재학생/조기졸업 신청자는 6, 7학기)
2. 신청 접수기간(학생 신청기간) : 2017. 9. 25.(월) ~ 10. 11.(수)
3. 오류 유형 : 이수구분 인정 및 전공필수 예외처리 기준(뒷장),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4. 제출서류 : 졸업사정 오류정정, 이수구분 변경 신청서 1부, 졸업사정표 또는 이수구분 성적표 1부
5. 유의사항
1) 다전공(복수, 부전공)에 대한 오류정정 내용은 다전공 학과(부)에서 확인 및 접수
2) 학점에 대한 예외처리인 경우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확인 후 신청
3) 졸업사정표의 졸업사정일자(2017.9.14.이후)를 확인 후 접수
4) 결과 반영된 졸업사정표는 10월 말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다른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09.21

상단으로 이동